오늘은 전세계 여행자들이 한번씩은 꿈꾸는 나라 인도 비행기값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인도는 치안문제 및 여러 사건사고가 많아 여행을 꺼리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국적인 풍경과 저렴한 물가, 다양한 유적지 등으로 인해 한번 가본 사람들은 꼭 다시 찾게 된다고 하죠.

 

 

우리나라에서 인도까지는 직항으로 갈 경우 약 7시간 40분이 걸리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단 두 항공사만이 직항으로 운항하고 있답니다. 인도의 국영항공사인 에어인디아는 홍콩에서 경유를 하죠.

 

렇게 직항으로 가는 국적기를 탈 경우 보통 이용객들의 숫자가 많지 않아 자리만 잘 잡으면 아주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인도 비행기값 싸게 예매하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1. 아시아나

인도는 장거리노선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 가기 위해 경유를 이용하곤 하는데요. 인도는 의외로 직항과 경유가 가격 차이가 크지 않답니다!! 비수기때는 아시아나도 왕복 40만원대에 인도를 갈 수 있어요! 제가 처음 인도여행을 갔을 때만 해도 100만원은 줬어야 했는데....... 참 많이 저렴해졌죠?

 


자, 제가 직접 스카이스캐너에서 9월 출발 인도 비행기값을 검색해본 결과인데요. 아시아나 직항이 48만원 최저가에 위치해있죠??? 왕복 40만원대라니... 이건 무조건 가야하는 겁니다!! ㅋㅋ

 

아시아나는 매일 운항하기 때문에 일정도 맞추기 쉬운편이니, 웬만하면 아시아나 이용해서 편하게 가세요!! 인도를 경유해서 가려면 은근 힘들답니다...

 

 

경유할 때 많이들 이용하시는 중국 항공사의 경우, 동방항공은 연착이 잦기로 소문나있고, 산동항공은 숨은 경유지가 있어서 가끔 티켓에도 안적혀있는 곳에 경유했다 가기도 해요.... 1번 경유하려다가 2번 경유하신 분들이 종종 있죠.... 

 

물론 성수기가 되면 직항 가격이 60~80까지 올라가니 이때는 동방항공 등 중국항공사를 이용해 경유하는 방법을 쓰시고요!

 

 

2. 인도 항공사

에어인디아 등 인도항공사를 이용하려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이렇게 인도항공사에서 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인도 IP이냐 외국 IP이냐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기도 한다고 해요. 물론 당연해 해외 IP 가 더 비싸다는!!!!!

 

따라서 번거럽더라도 인도 IP로 우회를 해서 비행기티켓을 구매하면 좀더 저렴한 가격에 살수 있다고 합니다!

 

 

3. 스카이스캐너

보통 항공권 검색하면 스카이스캐너를 많이 떠올리시죠? 스카이스캐너가 최저가항공권을 잘 찾아주긴 하지만, 다 찾아주는건 아니랍니다. 카약, 트래블하우 등 저렴한 항공권 스케쥴을 알려주는 다른 사이트도 들어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 특히 카약은 직항보다는 경유를 할 때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랍니다.

 

 

또 스카이스캐너에서 지불국가를 변경해보는 것도 팁인데요. 똑같은 항공권인데도 지불하는 나라를 바꾸면 비용이 달라져있는 경우도 있거든요. 아마 각 항공사의 주 타겟인 나라에 따라 요금이 바뀌는 것 같은데, 어쩔땐 금액차이가 정말 많이 날때도 있다는.... 인도 주변국 + 중국, 일본 등 주요국만이라도 해보세요! 

 

 

4. G마켓

G마켓은 제가 해외 항공권을 살 때 꼭 들르는 사이트인데요. 다양한 할인쿠폰을 주기 때문에 웬만한 최저가보다도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지금 발급가능한 쿠폰만 해도 첫구매 10% 할인쿠폰, 40만원 이상 3만원 할인, 150만원 이상 10만원 할인 등등이 있어요.

 

이렇게 쿠폰 + 카드할인까지 받아서 사면 정말로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답니다!

 

 

이상 인도 비행기값 싸게 예매하는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