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유럽여행을 꿈꾸는 분들이 많이 찾는 프랑스 비행기값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텐데요. 프랑스는 서유럽의 중심에 있는 국가이자 비행기값도 저렴한 편에 속해서 유럽여행을 꿈꾸는 분들이 첫 도착지로 많이 삼는 곳이에요.
프랑스 비행기값을 최대한 절약하는 방법은 직항 말고 경유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직항으로 갈 경우 100만원 이상 생각하셔야 하지만 경유를 할 경우에는 5~60만원대의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도 비행기표를 구할 수 있답니다.
꼭 직항으로 가야한다면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보다 에어프랑스를 이용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외항사이긴 하지만 한국어서비스도 완벽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전혀 불편함을 못느낀 항공사랍니다. 전 작년에 에어프랑스 타고 70만원대에 직항으로 다녀왔다는..... 상당히 저렴하죠??
1. 남방항공
제가 프랑스에 저렴하게 가고싶을 떄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항공사가 바로 남방항공인데요. 기본적으로 중국 항공사이기 때문에 뱅기값이 싸면서, 무료 환승호텔 + 조식 제공 서비스가 있기 때문이에요. 경유임에도 호텔에서 쉬다 가니까 확실히 덜 피곤하다는....
남방항공은 에어차이나, 동방항공 등등 타 중국항공에 비해서도 확실히 싼 편인데요. 작년에는 47만원에 파리 왕복표가 대량으로 풀린 적이 있었으며 (가격 실화냐....) 특가를 자주하는 편이기 때문에 잘만 노리면 50만원 대의 왕복 항공권도 득템할 수 있답니다.
2. G마켓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에서도 비행기표를 파는것 다들 아실텐데요. 이런 오픈마켓 항공권은 할인쿠폰이 매우 다양하게 발급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사는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지금 G마켓에서 받을 수 있는 쿠폰만 해도 첫구매 10% 할인 쿠폰, 40만원 이상 3만원 할인 쿠폰, 루프트한자 10%할인, 150만원 이상 10만원 할인 등이 있네요. 옥션이나 11번가 등에서도 비슷한 할인 혜택을 주니 꼭 할인받아서 사세요!
3. 소셜커머스
간혹 위메프,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서 항공사 최저가격보다도 낮은 가격으로 항공권을 살 수 있을 때가 있는데요. 소셜커머스에서는 다양한 쿠폰할인도 해주기 때문에 가격을 비교할 때 한번 들러보시는게 좋아요.
실제로 지인이 파리에 갈 때 티몬에서 구매한 뱅기표로 매우 저렴하게 간 적이 있다는.... 그 뒤로 저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도 꼭 들려본답니다.
4. 쿠키 삭제
이건 사람들이 잘 모르는 팁인데요. 간혹 항공권을 검색하다보면 동일한 항공권인데도 결제 전에 가격이 올라있는 경우가 있답니다. 이때 쿠키 삭제를 해주시면 원래 가격으로 내려가있을거에요. 괜히 돈 더내고 항공권 구매하지 마시고, 꼭 팁 적용해서 정상 가격으로 사세요! 은근 유용한 꿀팁이랍니다.
5. 항공사 홈페이지
많은 분들이 스카이스캐너나 네이버 항공권만 찾아보고 항공권을 결제하곤 하는데, 절대 아니됩니다. 꼭 구매하시려는 항공권을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검색해보고 구매하세요. 스카이스캐너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나와있는 경우를 심심찮게 찾을 수 있답니다.
좌석이 얼마 안 남은 항공권을 싸게 팔 때도 있고, 항공사 홈피에서만 검색가능한 저렴한 티켓들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항공사 홈피를 들러서 확인해보세요!!
이상 프랑스 비행기값 싸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